반응형

본격적인 여름이 오고 있어서..


이젠 해뜬 아침에도 덥네요.. 살타는게 싫어서 약간 덥더라도 긴팔을 입구 나갔는데...
긴팔입으면 이젠 쪄죽네요...

그나마 바닷가 근처를 타고 가면.. 은근 시원해서 견딜만하기는 하는데..
돌아올땐.. 너무 죽겠네요...



아침에 자전거 타는건 포기하고..
밤에 자전거 타는건 위험하니.. 저녁시간에.. 산책을 가야 할까봐요..

.

.



이날 낮에.. 잠깐 머좀 사러 ... 나섰는데..
쪄 죽는줄.....

저기 멀리 대관령에서.. 구름이 넘어오네요...
꽤나 멋들어졌는데..


근래에 미세먼지도 좀 줄어들어서...  대관령에 있는 풍력 발전기도 잘 보이네요..

그냥 일상의 넉두리~ 끄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