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7월 29일날... FireFall 이 .. Steam 에서 오픈이 되었습니다...
기다리고 있었는데 깜빡했네요.

마크를 정신없이 하다가.. 정신을 차리고 보니....
시간이 이미 7월 31일로 넘어가는 바람에...

부랴 부랴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해보았습니다만...

에러 메세지만 뜰뿐.. 실행이 안되네요..
기존에 ... 파이어폴이 설치가 되었던 레지스트가 문제가 된건가?

으음.. 어떻게 .. 해볼 방법이 없는 상황에서..

확인을 누르니......
오랫만에 보는 DumpTruck...  야 내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왜 한심하다는듯.. 그렇게 얼굴을 가리고 있는거지?

화가 났지만..

구글신의 도움을 받아보았습니다.

//

자신의 스팀 계정 디렉토리에서..
Firefall 을 찾아 들어간후에... firefall.ini 를 메모장 같은것으로 열어주시고.

[FilePaths]
WritePath = "../Settings";

적어주시면 됩니다... 짧으니 따라 적으세용~~

그런후.. 실행을 하시면..

깔금하게 진입을 합니다....
꽤 오래 안했더니.. 많이 바뀌었네요..

들어보니.. 배틀프레임을... 좀 많이 사둘껄.. 그랬습니다..
돈드리지 않는다면.. 꽤 힘들게.. 렙업해야 할듯한 느낌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