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스타2 공허의 유산의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이 나왔네요..
남정내들은 다들 미칠듯??

처음엔 머지? 머지 하다가 점점 몰입을 하게되는데..

환상 그 자체네요...

그냥 나레이션 정도만 나오다가 .. 무슨 장면이 나올까... 기대하면서 봤는데...
서로 생각이 공유된다는 말이 나올때 소름... 쫘악!!!!

그리고 플토 프로브를 보고.. 어 저건 머지 하고 보는데.. 갑자기 무슨 블랙홀 같은걸 소환... 탈출로 인가보다 하고.. 어서 저리로 도망가.. 라고 생각하는데..
도망은 안가고.. 계속 싸우네요..

맹독충.. 상대하는 질럿... 보호막 펼쳐질때.. 또 소름~ 쫘악~!

My Life for Aiur!!!!!!!!!!!

잘 모르는.... 녀석들인데 하고 보니.. 하이탬플러네요..
스타2를 많이 안해서 잘 모르지만 찾아보니 고위 기사 라고 하네요...

애들이 합체를 하더니..!!! 울트라랑!

그리고 마지막으로... 무슨 포탈인줄 알았던.. 녀석이...  수.정.탑 !!!!!!!!!!

대!!! 박!!
와 이렇게... 오프닝이 .. 멋들어질 줄이야... 역시 블리자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