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북미 롤의 경우에는.. 정확하게 기억이 나지 않지만...
대략 1년 정도 접속을 하지않으면 해당 아이디가.. 풀리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깐 "자근이" 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을때 오래 접속을 하지 않으면 해당 아이디의 소유권이 사라지고..
이후 접속하면 새로 이름을 바꿔야 하는걸로 얼핏 들었어요. (정확하진 않음)

그래서 북미에서 게임을 잘 안해도...
간간히 접속해서.. 한두판 정도 플레이는 합니다.

//

그래서...오랫만에 접속을 해보니..

Chicago Server Move.... Update 라고
아마도.. 북미 롤 서버의 위치가 조금 바뀐듯 하네요...

그래서 링크를 확인해보니..
http://boards.na.leagueoflegends.com/en/c/help-support/tTVEnWAq-na-server-roadmap-update-na-server-move-on-825

왼쪽에 있던 롤 서버가..
중간쯤으로 옴긴듯 하네요.

영어로 솰라 솰라 되어 있어서 당췌 먼소리인지 모르겟지만....

이게.. 얼핏 GIF 사진을 보니..
미쿡이 워낙에 크다 보니깐.. 동부에서 롤 서버에..  접속하면... 핑이. .높았던거 같네요..

그래서 중간쯤으로 이동을 해서..
미쿡에서 어디서든 접속하든.. 적당한 핑으로 바뀌는듯 싶어여..

문제는.. 한쿡에서.. 접속하면.. 더 멀어지는듯 하네요.
사실 북미를 더 하고 시은 생각은 있었으나.. 가장 문제가 되는게 그 핑이라서...
이 문제로 인해서 왠지 모를 불안감이 엄습했지만....

접속을 시도 해봤숩니다.

무작위 칼바람을 눌렀더니..
스카너가 나왔네요..
조합이 타릭이랑 소라카가 있어서... 거의 탱으로 가면.. 무난하게 이길듯...

상대에 원딜이 없어서 편했던..

게임에 접속할때도.. 핑이 184... 게임에서도 핑이 184...
거의 고정되어.. 있네요..

옛날에.. 기억이 얼핏 150 쯤이였던걸로 기억을 하는데..
조금 늘어난듯

상당히.. 게임이 힘들어질꺼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플레이는 무난하게 되네요.

//

그런데 게임내에서 이상한 오브젝트가 있더군요.
위치는 고정된곳에 몇개더 있고..

그곳을 상대방과 같이 점령하거나 뺏기거나 하면서.. 게임에서 활용을 하는듯 한데...

상대방이 점령한것을 이렇게 붙어서...
우리껄로 바꾸면 주변에 범위가 지정이 됩니다.

한쿡서버에는 없는 크리스탈 같은것이 있는데...

버프를 보면...
대략 움직임이나 공격속도 마나 재생에 꽤 도움을 주는듯한 ..

조만간 한쿡서버에도 업데이트가 될꺼라 생각하니.. 나름 기대가 되는데요?

//

오랫만에 북미 갔다가.. 불안감과.. 신선함을 같이 느끼게 되는게 ..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