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랫만에 만들어보는 .. 롤 리플레이 영상...
이거.. 편집할려고.. 찍어 놓은게 2015년 5월 1일....

이후로 안했으니.. 3개월 조금 넘는 시간동안 쉬었네요.
원래 간간히 다시 하려고 했었는데.. 리플레이가 버그가 조금 있어서 .. 녹화중에 자꾸 튕기는 바람에.. 때려침...

그러다 비가 와서 그런지 에어컨 없이도 선선한... 듯한.. 느낌에...
한번 건들어 봤숩니다...

복슬복슬송충이
SKT T1 Bang
요플래
삼성갤럭시 루나
Arnbition

vs

밍밍한 귤은 뮬
SKT T1 MaRin
나는상윤
Longzhu Frozen
Bubbling

신기한건 봇라인에 그라가스랑.. 우르곳이네요..
미드는 룰루...

영상에는 자세히 보이지는 않지만.. 한타가 일어나면... 미드 룰루라서 그런지 극딜 당하는 모습이 자주 보이곤 합니다.

근래에 들어서는 대부분 칼바람만 하는터라..
소환사 협곡 자체를 들어가지 않아서.. 감이 없어지다 싶이 했는데..

확실히.. 오랫만에 보니 정겹네요.

중간에...그라가스를 요리하는 장면은...
운인지 아니면 실력인지 몰라도.. (대부분 천상계니깐.... 실력이겠지만...) 정말 캐릭 스타일을 확실히 보여주는 모습이였던...

더군다나.. 그라가스는 .. 망했는지 아에 키보드에 손을 놓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