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근래에 심심하면 칼바람이나 한두판 하곤하는데.
역시나 오늘도 칼바람을 하러 들어가는데 "감정 표현" 이라는게 생겼더군요.


기존에도 게임을 하다가...
한타에서 이기거나 하면 Ctrl + 6 을 이용해서 무언가 의미심장한 표현을 하였는데요.

그게 호응이 좋아서 그런지..
아에 한개의 컨텐츠로 만들어진듯 하네요.


지금도 무언가 팀원과 호흡을 마출때.
적이 사라지거나 위험을 알리거나 하는 표현이 가능하고..

그 표현의 다양성을 채워주는가 싶어서 한번 보게 되었습니다.




첫 접속시에 보여지는 모습입니다.
소식을 전하니.. 한번 구경하러 가봅시다.

 



컬렉션 에서 감정표현을 찾을수가 있습니다.





상점에서 그 감정표현을 구입할수가 있네요..
그런데 외국? 이미지라 그런지.. 조금 우리나라의 느낌과 조금 다른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제.. 기준으로는 .. 감정표현들이 RP에 비해서 만족도가 조금 낮네요.




커스텀에서.. 아무리 뒤져도 단축키가 보이질 않아서..
칼바람을들어가 봤습니다.

그러니깐 안보인던 단축키가 보이네요.



기본 단축키는 T 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감정 표현을 하려면.. T를 누르고 마우스로 위아래 골라야 하는데... 

여유가 없으면 좀 컨트롤이 힘들더군요.


게임내 모습을 한번 담아보았습니다.




기본으로 주어지는건 저거 엄지척 하나 뿐이네요..


지금 상황은 혹시 불편해 하실까봐 애기하지만...
마지막 남은 2넘을 우리팀이 저랑 같이 정리하고.. 새로 나온 상대와 싸우려고 하기 시작하는 순간입니다.


감정표현이 여러개 나오고...
상황에 따라 적절히 쓸만한 이미지가 나오면.. 좋을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