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여사님이 얼마전에 이상한 게임(서브노티카(Subnautica))을 하나 알게 되셨는지... 플레이를 하고 계시더군요.
자주 보는 게임 스타일이 아니라 잔잔한듯한 게임인데.. 얼핏보면 마인크래프트의.. 해양버전 인듯한 느낌이기도 하고...

어찌 되었건 내용이..
우주선을 타고 어딘가 가다가 먼가 문제 생겨서 불시착...
바다 한가운데 떨어진 주인공이 푸닥이면서 탈출하는듯한 느낌입니다.

꽤나 마음에 드셨는지.. 다른 게임하시다가 멘탈이 깨지거나 하면 꼭 이걸 하네요.

....

원래 옛날에는... 밀린 일을 하거나 집중해서 무언가 할일이 있으면.. 음악같은것을 듣거나 .. 라디오 같은것을 찾는데요..
근래에는.. 개인 방송 보는데에 .. 재미가 들려서..
몇몇분의 방송을 틀어 놓고 보네요..

시간이 되거나 여유가 될때... 재미있어 보이는 게임이면 계속 보기는 하는데..
항상 그럴수가 없기에... 라디오 틀어놓는다는 느낌으로 그냥 소리만 들을때가 많네요.

(간혹 소리지르거나 분위기가 재미있어 보이면 잠깐 짬을 내서 보거나 하면서 말이에요.)

....

아무래도 게임들은 종류가 많고.. 그 많은것을 다 좋아라 할 수 없자나요..
이번에 하는 게임역시 제 취향이 아닌터라 그냥 다른거 하면서 듣기만 하고 있는데..

이러시고 있네요 ㅋㅋㅋ
원래 게임상 메세지로 문제가 생겼다고 알려주는데..

아마도 방송 채팅보랴.. 게임하랴 하면서 보질 못했나봄...
한참을 웃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