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간히 찾아보는 도여사라는 스트리머가 있는데..
도타를 하는 여자 사람 이라는 뜻으로 도여사라고 부른다고 하더군요.

처음엔 그냥 그랬는데..
.. 잘 못하는 게임 같은것을 하면서 멘탈이 산산조각이 나는 장면들을 보다보면.. 완전 재미있어서 눈을 땔수가 없네요.

글옵이라던가 그런게임을 하는거보면
나름 게임 센스는 있는거 같으면서도..  가끔은.. 배꼽을 잡게 합니다.


사실 도여사라는 분이 제목에서 처럼 .. 처음하는건 아닌데요..
잠입님인가.. 해외에서 우승도 하시는 분에게 개인 교습도 받으시고 그러셨어요.. (정확히 잠입님이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스파에서 랭게임만 하면 산산히 조각이 나셔서
한동안 게임을 삭제를 하셨다는 소식이 들려왔었죠.

//

아마 시청자중에서 한분이.. 자기 잘 못한다고.. 같이 하자고 애기를 했나봐요..
그래서 도여사님이 오랫만에 다시 스파를 하셨데요.

처음 몇판은 아마도 그 상대하시는분이 잘 못하는 캐릭이거나 조금은 몸을 푸시는 정도였고..

그 이후 장면은 아래 영상을 보시기를 ㅋㅋ

저도 그렇지만....
간간히 도여사님을 보시는분들은 샷건(주먹이나 손바닥으로 탕탕탕 내려치는 행동)을 안쳐서 심심했는데..

다들 원없이 샷건 봤다고 ...

//

다행히 제어판(스파 삭제하러) 가시지는 않으셨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