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적으로 무전기 (스마트폰X 아님 전화기 느낌) 느낌으로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고 있숩니다.


전화 용도 이외에는 거의..
아.. 길가면서 음악들을때 쓰는건 있네요.

그런 의미에서 아무래도 지금 사용하는 요금제가 .. 쓰는것에 비해서 별로 인거 같아서...
싼걸로 바꿀려고 했는데.

달아놓은 유심은 3G 인데 사용하는 무전기가 LTE 라서.. 3G 관련 요금제는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쩔수 없지.. LTE 요금제를 쓸까 했는데....

3G 유심이라.. LTE 요금제.....도 몬쓴다고 하네요..

..

..

..

어쩔수 있나요...
그냥 3G 요금제에서 싼걸로 바꿔야죠..

그런데 지금 달려 있는 녀석은 3G 유심을 나노 유심으로 바꾼거라서..

구석기시대 유물인 3G 폴더폰에 끼워 넣을수가 없어서... 다이소에 갔숩니다..



그러니깐....
검색을 좀 해보니깐. 3G 나노 유심을.. 어댑터에 연결해서 .. 구형 3G 폴더폰에 꼽을수 있는 마이크로 유심으로 바꾸는거죠..

꼽는데 조금.. 뻑뻑했는데.. 나름 잘 연결되더군요..
2번 3G 폴더폰을 재시작하니 네트웍 연결이 되길에...

통신사 홈피에서.. 요금제를 바꾸고..
다시 쓰던 스마트폰으로 유심을 바꿨네요.....

..

이런 불편한짓을 왜 하게 하는지.. 그냥 변경좀 되게 해주지...



저 파란색 길쭉한게.. 사포에요..
아무래도 나노 유심은 좀 얇아서 갈아줘야 하는데.. 그것 때문에 포함된거 같더군요...


검은색 뽀족한것은.. 아이폰 계열에서 유심 뺄때 쓰는거구요.



가지런히 정리하고.. 사진한컷.......

딱한번.. 사용하고 다시 정리해서 넣어뒀습니다...
아무래도.. 쓸일이 없을꺼 같기는 하지만... 나중에 데이터 많이 쓸일이 있으면.. 또 요금제 바꿔야 하니 그때 써야...하니.. 잘 보관해야 할꺼 같긴한데....

과연 필요할때 찾을수 있을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