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 S2를... 공기계로 사용중이라..
그걸로 게임을 해볼려고 했더니만... 지원되지 않는 기기라고... 검색 자체가 되질 않네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포기 할까... 라는 생각으로.. (무슨 게임이냐.. 바쁘다...)
하루 잊고 있다가.. ..

그래도 한번 해볼까라는 생각으로....

3D 라고 해서 조금 겁을 먹었는데..
의외로 할부지인 갤S2 에서도 잘 작동하네요... 일본...괴밀아는 갤S2를 지원해주는데...
왜 뺏을가요... 참... 이해 안되는...

어찌 되었건.... 퀘스트만 몇번 해주니... 그냥 20렙 찍네요....
다른게 머 없나.. 둘러보니..

보석 같은걸로.. 카드를 뽑는듯 싶습니다..

카드 뽑기에 보니..
스타터 뽑기라고.. 딱 1번 하는게 있나붑니다..

크리스탈이라는걸 10개 쓴다는데.. 전 11개가 있네요... 자.. 뽑아 볼까요..

딩디리리링 딩딩...
두구 두구당당~ 당탕..

5성카드.. 인데.. 이거 확밀아 에서본거 같은데.....

이녀석도 5성...... 근데 본적없는애 같은...

이건.. 4성.. 오.. 확밀아에서도 있던.. 안쓰던 쓰레기 카드였눈데....
아마도.. ㅡㅡ;; 이거라도 넙죽 넙죽 받아야 할 상황이네요.

//

이게.. 튜토리얼 같은건가보네요..
카드 뽑자 마자. 훈련 내용이라고 뜨면서..머시기 머시기 주는데...

아마도 몇시간정도는 커뮤니티 돌아다니면서 해야할것을 정리해야 할것 같아요..

//

대충.. 정말 잠깐 플레이를 해본 상황에서...
무얼 설명하겟냐만은...

우선.. 확밀아를 어느정도 플레이를 했던분들은.. 낮익은.. 카드들이 반겨줘서 .. 그렇게 어색하지는 않습니다..

초반에는 퀘스트 한번에 레벨업이 1~2개씩 되어서.. 이게 먼가 싶은데..
20레벨 정도 넘어가기 시작하면 두어번 퀘스트에 한번씩 렙업하네요...

그때 부터 슬슬 탐색이랑 퀘스트... 를 하면서 익히면 되는듯....

//

특이한것은 Auto 플레이가 되네요?
번거롭게 클릭하면서 시간이 뺏기지 않고 좋터군요... 나름 시대의 흐름을.. 잘 반영한? 듯한 느낌..

//

당분간은 간간히 재미있게 즐길거리가 생겼숩니다. 만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