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야브로... 2014년 7월 23일로 돌아갑니다... 과거로 레드션..
기존에 타던 자전거가... 엉덩이가 좀처럼 친숙해지지가 않아서... 이래저래 안장을 찾던 중에... 국민안장으로 고를까 하다가..

전문적으로 타는것도 아니고..
그냥 재미로 타는데.. 안장까지 바꿔야 하나.. 싶어서..... 걍 말려는데..
그때 알게된..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에서 좀 검색을 해보니.. 8달러가 안되는 VERTU CCRV-S 라는 안장이 있어서 호기심에 주문을 했네요.

이 물건이고.... 머 안장이 8천원 수준이면.. 그렇게 아주 그냥 싼건 아니지만..
국내 쇼핑몰에서 구입을 하면.. 택배비가 드는 반면...

여긴 무료배송이라.. 호기심에 질렀네요.

http://jsmall.tistory.com/1259

그때 질렀다는 글을 남긴.. 글입니다...
주문을 하면서.. 특별히.. 기대를 안하고 있었고.... 들어보니 최장... 40일까지는 그냥 기다려야 한다는 말에..
거의 신경을 끄고 지냈네요...

그런대 예상 밖으로 상당히 일찍 도착했습니다.. 무려 보름 안되서 온거죠..

http://jsmall.tistory.com/1266

물건이 왔을때.. 글을 남겼는데 위에 링크입니다..

나름 잘도착해서 좋았고 2시간 정도의 자전거 마실... 로 테스트 했을때.. 엉덩이가 조금 아프기는 했지만...
8천원 안되는 물건치고는 적당히 괜찮고 .. 가벼웠던터라....(160g 정도 국민안장 벨로 VL-2107가 285g 라고 알고 있음)

마음에 들었네요..
그래서 .. 그랬으면 안되는건데...  구매확정을 눌렀습니다..

그런데 왠걸.......

오늘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해서.. 오전에 잠깐.. 자전거를 탔는데...
자꾸 엉덩이가 콕콕 찌르는 아픔이 있는것임....

난 그냥 엉덩이랑 안장이 사이가 안좋은줄 알았고.... 영 나랑은 안맞는 안장이라고 여기고 교체를 하려는데..

안장이 찟어졌습니다..
플라스틱 부분이.. 하중을 견디지 못하고.. 그냥 쭉 찌저졌네요...

한쪽만 찟어진게 아니라.....

양쪽 모두 찟어져 버렸습니다...
AliExpress 에서 물건을 구입할땐.. 어느정도 포기하고 주문을 해야 한다는건 알고 있엇는데...

아무리 그래도... 단.... 5시간도 안되는 자전거 사용으로 인해서... 그냥 이렇게 찟어지는건..
말도 안되는 상상을 초월하는 내구성이네요

VERTU CCRV-S 라는 안장을 구입하실때는..
자신의 몸무게가.. 적어도 40kg 이상이면.. 조금은 힘들지 않나 싶습니다..

기존의 안장은 몇년을 써도.. 부러지는거 없이 (좀 구부러져도) 사용을 했고.. 사용감이 좀 많아졌음에도 별 문제가 없었고..
국민안장이라는 벨로 VL-2107도 상당히 험하게 탔음에도.. 특별한 문제가 없었는데..

단 .. 몇시간만에 이러는 내구성이라면...
원래 한시즌 바라보고 구입했지만.. 이렇게 쉽게 망가질줄은...꿈에도 몰랐네요..

VERTU CCRV-S 이나.. 비슷한 종류의 안장을 .. 구입하실 계획이시라면.. 조금 더 확인하시거나.. 알아보시고 구입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