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이어폭스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라 하는 웹브라우저인데요.


아무래도 버전이 바뀔때마다 계속 업글을 하면서 쓰다보니..
확장프로그램이 버전이 잘 안맞거나 사소한 문제가 간간히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근래에 가장 큰 문제가..
트위치 방송을 보는데 "media playback aborted error" 표시가 되면서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전에는 일시정지를 하고 다시 재생을 하면 보여지길때가 있었는데.
최근들어서 그것조차 안되서. 

로그인은 파이어폭스에서 하는데.. 시청을 하는건 크롬을 써야 했네요..
크롬에서 로그인을 해도 되긴 하지만.. 왠지 싫어서 사서 고생중이였죠.


..


더러운 media playback aborted error 메세지


이래서는 불편해서 도저히 못해먹겠다 싶어서...


확장 프로그램 모두 삭제하고.. 버전 올리고.. 고심에 고심을 하면서 안쓰는걸 지워도 해결이 안되다가...
유일하게 제가 세팅했던... 설정이 생각나서.. 한번  시도를 해봤습니다.




파이어폭스 주소창에 "about:config" 를 적고 접속을 하면..
조금 복잡한 설정 페이지가 뜨는데


검색에 "media.autoplay.enabled" 를 보시고 값이 true 가 아니라면 false 를 true 로 변경해주면 됩니다.

그럼 트위치에서 문제가 생겼던 "media playback aborted error" 에러가 더이상 안보이게 되는걸 볼수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