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AFE24의 경우에는.. 상당히 적은 돈으로.. 자신의 홈페이지를... 마련할수있는 곳중에 하나 입니다...
한달에 몇백원으로... 웹계정이 하나 생기는거죠...

그래서 .... 꽤 오래전부터.. 등록해서 사용중에 있고..
특별히 사용하기 보다는... 간단한 링크나... 개인적으로 사용할 법한 .. 부분을 활용하는데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jsmall.tistory.com 의 도메인으로 블로그를 운영을 하고 있기는 하지만..
어쩌다가 보면.. 나만의 웹계정이 필요할때가 있기는 합니다...

특히 자신의 도메인이 있다면..
단순하게 포워딩으로 블로그 연결할때 사용하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제가 지금 jsmall.net 도메인을 jsmall.tistory.com 에 연결하는데 사용하고 있기도 하고 말이지요.

..

가장 싼... 요금제를 사용하다가.. XE 업데이트 이후에.. 아주 조금.. 더 돈을 주고 ... 사용중에 있습니다..
용량이라봤자.. 쥐꼬리만하고.. 하루 트래픽도.. 영상 하나 올리면.. 10분도 안되서 끝나버릴 트레픽 용량이지만...

XE 게시판을 운영하거나.. 단순하게 .. 포워딩 정도의 목적으로 사용할때는...
거짐 10년(맞나? 그정도 됬나 벌써? 찾아보니 2004년부터 썼네요) 가까지 별문제 없이 사용을 할수있는 충분한 용량이였습니다.

그런데... 어제 트래픽 초과 메세지가 떴네요...
미친? 일이 일어난거죠...

내 XE 게시판이 그렇게 유명했나 .. 싶어서 .. 조사를 해봤습니다.

접속 페이지가.. XE? 으음 ......
제로보드로 접근을 한거 같은데....

전송량이 무려 600메가에 가깝습니다.

확인결과...
특정 아이피에서 아주 독점을 했네요?

하나는 미쿡 아이피이고.. 하나는 중쿡 아이피 네요..

//

그래서.. 조금더 조사를 해보기로 했네요...
애들이 언제부터 찾아온거지?

5월 중순부터는... 하루... 50메가가 안돼는...
평범한 트래픽을 .. 가지고 있다가...

6우러 7일부터.. 트래픽 증가가 되기 시작하네요..

점점 증가를 하고......

6월 28일... 어제 날짜로 .. 633메가를 찍었습니다.. 대박...

난또.....
몇분이지만.. 내 사이트가 유명해진게 아닌가.. 하고 속으로 은근히 좋아라 했는데..
그럼 그렇지...

T.T

..

이 써글놈을.. 어떻게든 해줘야 겠네요.

CAFE24 에서는.. "특정IP 웹차단 설정" 이 가능한데요..
등록을 꾹 해줍니다..

//

오늘도... 143메가 정도 남았는데..
이제 차단을 해뒀으니... 별 이상없이 하루를 지나겠군요..

그럼 님들도 .. 자신의 사이트에 평안이 함께 하시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