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영상의 경우에는.. Bumgyu님의 징크스 플레이 입니다..
원래 주로 하는 포지션이.. 원딜이 아니신거 같은데.. 정말 잘하시네요.. 조금 놀랬음.

(이번에 처음으로 HTML5 VIDEO 기능을 설정해보았는데.. 무척 마음에 드네요)

징크스 플레이... 아니.. 다야 이상 플레이 하시는분들을 보면..
확실하게 움직임이라던가. .. 팀웍 부분이.. 딱딱 들어맞거나.. 대응이 멋진건 사실입니다...

잘하는게 눈에 확실히 보이지만...

감탄 까지 하는 경우는.. 극히 드문데요..

이번에 정말 놀란것이..
모르가나가.. Q를 날려서 상대방 코르키를 못움직이게 해놓았을때..
코르키가 .. 도망을 갈것을 예상하고 .. 거기에 Q를 날리는 징크스를 보고선... 으아아아악!! 하고 놀란... 대박이지 않나요?

위 영상..의 풀버전이 따로 있는데..
보내드린 분이 직접 유튜브에 올리시던데.. 이번 징크스 영상은 아직 안올리셨네요... 

# 오늘 보니. 올리셨네요...Bumgyu님의 징크스.. 음악포함된 풀버전입니다.
http://youtu.be/5QpAWzIrVhk

간만에 정말 멋진 장면들을 보게 되어서.. 오늘... 롤 한판 해야지 했는데... ... 칼바람에서 .. 털리고선.. 조용히 껐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