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년 8월 27일 기준으로 9일정도 동안 구입이 가능한 정보입니다.
이후 보셨다면 이미 지나간 부분이니 구입하실수 없어요.


험블번들은 가끔가다가 유용한 녀석을 싸게 구할수있게 해주는데요.
이번에 유캠이 1달러에 나왔습니다.



퍼팩캠도 있긴하지만...
이건 1년짜리 인터라 우선 포인트는 유캠으로 잡아봤네요.

우선..

https://www.humblebundle.com/software/video-photo-editing-2018-software

에 접속하신후에
로그인이 가능하시면 로그인하시고.. 회원가입이 필요하시면 이메일로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그런후에 중간에 있는 GET THE BUNDLE 을 눌러주면 하단으로 쭈우우우욱 내려갑니다.




그런후에 Custom Amount 를 눌러서 1$ 를 적어줍니다.




TOTAL (1 item) 이 1$ 인지 꼭 확인하세요.


그런후 편한 결제를 이용해서 결제하면 됩니다.
페이팔이 있으니 저는 페이팔을 이용하였고 .. 페이팔이 없으면 카드 결제를 하셔도 됩니다.





그런후 Keys 메뉴에서
확인을 해보시면




이렇게 YouCam 7 Deluxe 의 씨디키가 나옵니다..
그럼 프로그램을 받아주시고.. 설치후 실행할때 나오는 입력란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쉽죠?
스팀에서 세일할때 살까 말까 하다가 안샀었는데.. 이렇게 천원에 구하네요..


그런데 해상도가 1280x720만 잡히네요 1920x1080이 안잡히는 이유를 모르겟네요...


반응형